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괌 자유여행 호텔추천

괌은 역시 우리나라가 사랑하는 해외 여행지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미국으로 가는 비행편중에 가장 최단거리로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 최근에는 직장인분들도 쉬는 토요일 앞전에 연차를 쓰고 다녀오기도 굉장히 편리해졌죠, 게다가 신혼여행지와 휴양지 장소로도 사랑받는 장소이기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만간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직접 로컬지역에서의 머물기 좋은 호텔들을 몇가지 간추려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중간 꿀팁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4위 두짓타니 괌 리조트

괌 자유여행시 꼭 방문해야하는 명소들은 당연시 있겠죠? 그중 가장 유명한 투몬비치,건치비,이파오 비치가 가깝게 인접하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국내에서도 괌 자유여행 관련으로 진행중인 패키지 상품으로도 자주 등장하는 숙소로 한국인분들에게도 굉장히 잘 알려져 있어서 친숙한 숙소인데요, 직접 방문했을때는 부대시설이나 위치적으로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단점으로는 음식맛이 너무 맛지 않아서 호텔내에서 서비스하는 음식은 먹지 않았습니다.

도심과 멀지않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직접 괌 현지 음식들을 직접 구매해서 먹는형식으로 해결을 했었네요. 그래도 리조트내에 키즈클럽도 있어서 자녀를 두신 분들도 가족여행으로도 으뜸이며 투숙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풀장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 있어서도 따로 괌 자유여행시 생각해두셨던 예산안에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나 이왕 해외여행 가는거 숙박에 많은 비용을 아끼면 좋으니 반드시 그냥 검색해서 예약하기보다는 대폭할인율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시에 예약하시면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이점 괌 자유여행 전에 참고하셔서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3위 시에스타 라운지

괌 자유여행을 보다 낮은 예산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일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는 20대 초창기에 대학생시절때 괌 자유여행시 머물었던 장소였는데 한국어를 쓰시는 직원분들도 계셔서 더욱 기억에 남는 곳이였습니다. 다른 리조트와 같은 편의성을 고려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지 않아서 쓸때없는 부분에 대한 지출을 줄이기위해 숙소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매겨져서 예약이 가능한곳입니다. 

아마 괌 자유여행시 방문해보시면 대게 대학생 분들이나 사회초년생이신 한국인 분들을 종종 보실수 있으니 색다른 재미를 경험해보실수도 있으며 주변에 괌 현지인분들의 로컬분위기를 직접적으로 느껴볼수 있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주는 곳입니다. 주변에 또한 괌 자유여행시 들려야할 랜드마크 명소들인 마크로네시아몰과 같은 쇼핑타워도 인접해 있어서 아이쇼핑이나 기념품 선물을 위해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신혼여행이나 가족단위의 괌 자유여행을 고려하시는 거라면 비추천 드리지만 배낭여행 컨셉이나 괌을 한번 가볍게 방문해보고 싶으신 초년생 분들에겐 강력추천드립니다. 시에스타 역시 일반적으로 그냥 검색창에 괌 자유여행 호텔 타이핑해서 예약하기 보단 호텔관련 소셜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신다면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우리나라 국내에선 리조트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뭔가 부담스럽고 경계심이 드는게 당연한데요 괌은 대부분 독립적인 리조트형식의 숙소 모습을 띄고있는게 대부분이며 국내와 같이 물가적인 부분에서도 큰 부담이 없어서 리조트라는 말이 들어가 있는 숙소라고 되려부담부터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쉐라톤 리조트는 괌 자유여행객 들에게 사랑받는 장소이며 가성비 또한 매우 훌륭한 곳입니다.

다양한 편의를 생각해주는 부대시설 까지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풀장이 있어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리조트 앞에는 차모야시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직접 도보로 나가셔서 괌의 현지 분위기를 느껴보실수도 있으며 재미있는 먹방여행을 하기에도 큰 무리가 없는 곳입니다. 따로 시끌벅적한 코스나 분위기를 싫어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는 곳이며 조용하고 여유롭고 재미있는 괌 자유여행을 즐기실수 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전체적인 룸컨디션과 청결 및 보안 서비스에 대한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어서 따로 외출하시는 일이 있으시면 로비에 전용 보안을 부탁한다라고 요청하고 나가시면 CCTV와 직원들이 상시로 신경써서 관리하기 때문에 큰 걱정없이 편안한 괌 자유여행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1위 피에스타 리조트 괌

피에스타 리조트 괌은 국내의 많은 괌 자유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아실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직접적으로 괌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따로 지명이 될정도로 유명하며, 신혼여행과 가족단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모두 추천드립니다. 국내외 관련한 괌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 숙소로도 많이 등장하며 전체적인 시스템이 매우 훌륭합니다. 부대시설로는 스파와 마사지 전용식당 그리고 풀장을 준비되어 있어서 호캉스와 편의성면에서도 모두 우수하며,

내부에는 엔티크한 자연적 디자인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프라이빗 수영장 같은경우네는 바로 앞에 해변이 위치하고 있어서 오션뷰를 보면서 좋은시간을 즐기실수 있고 여유로운 힐리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강력권해드립니다. 국내 괌 자유여행객 들이 많은 방문을으로 인해 곳곳에 한국어를 보실수도 있고, 직접 방문했을때는 한국인 직원분들도 계셔서 정말 비교적 편안하게 괌 자유여행을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주변 랜드마크 명소들과 쇼핑타워도 있어서 전체적인 편의성을 제공해주고 룸컨디션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하실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미리 괌 자유여행시 연박을 계획하셨다면 사전에 미리 말씀을 하셔야합니다. 바로바로 객실이 솔드아웃 되는 일이 많아서 추가적으로 머무시다가 연박을 요청하면 불가능할수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하셔서 괌 자유여행 전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01.13
치앙마이 여행 준비물  (0) 2020.01.13
싱가포르 여행 호텔추천  (0) 2020.01.11
울릉도 여행 좋은계절 추천  (0) 2020.01.11
제주 여행 코스추천  (0) 2020.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