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싱가포르 여행 호텔추천

싱가포르는 세계적으로 시민들의 안전과 깨끗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나라중에 하나로 뽑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여행에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없던 관심이 생기게 할만큼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이나 관광을 목적으로 여행하시기에 너무나 훌륭한 곳이라고도 소문이 많이 나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싱가포르 여행시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할 호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4위 호텔 보스

싱가포르 여행 많이 다녀와보신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익숙한 곳이기도 하죠. 제일 좋은 점은 도심 속에 호텔이 있고 도보로도 이용가능한 싱가포르 플라이어나 배틀박스, 유명한 머라이언 공원과 클라우드 포레스트가 가까이 있어서 편리한 점이 있구요. 밖에 나가지 않아도 호텔안에서 즐기실수 있는 실외수영장과 운동을 즐기시는 분을 위한 피트니스까지! 

그리고 또한 싱가포르 여행시 중요한 먹거리는 호텔안에 여러종류의 식당들까지 있어서 굳이 나가시지 않아도 식사를 해결하실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것이 호캉스의 매력아닐까요?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이곳은 항공사와 싱가포르 여행사 패키지 상품이 때때로 많이 생기기 때문에 비용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기회죠. 저도 갑자기 싱가포르 여행을 떠나고 싶어서 연차를 쓰고 인터넷을 찾아보던중 특가를 발견하곤 1박에 7만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호텔에서 묵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당시 17층에 머물렀는데 고층에서 바라보는 야경이란 정말 아직도 잊을 수 없는 배경이였죠. 그리고 싱가포르 여행에서 중요한 빨래도 이곳은 시설이 아주 잘 갖춰져있어서 손쉽게 빨래를 해결 할 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한국어가 잘 사용되고 있어서 언어적으로도 많은 어려움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이곳은 싱가포르 여행객들을 위해서도 또는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서 오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인 호텔입니다.

3위 요텔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싱가포르 여행시 오차드역에 있는 도심과 가까이에 있는 호텔이기에 외출을 하셨을 경우 싱가포르의 현지인들의 라이프성향을 많이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저는 특히 이곳에서의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은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서 야외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데 고등학교 동창을 만났던 적이있었는데 그때의 그 추억때문에 더욱더 기억에 남는 호텔이였죠.

대중교통을 매우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호텔 직원분들의 능숙한 한국어 실력과 친절함에 또한번 놀라는 곳이였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 여행의 묘미! 쇼핑몰과도 매우 가까워 해외 여행의 특권인 명품쇼핑을 하시기에도 좋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 호텔의 단점이 하나있습니다. 그것은 방의 구조가 조금 작다는점! 그래서 단체 4인이상은 큰방을 예약하시지 않는 이상 크기의 불편을느끼실수 있는점 싱가포르 여행전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위 카프리 바이 프레이저-창이 시티

싱가포르 여행시 도착하는 공항에 아주 근접해있는 호텔로써 출장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무엇보다 간단한 취사가 되는 호텔이라 굳이 사드시지 않고 호텔에서 해드셔도 되니 편리한 점이있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엑스포역과 걸어서 5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매력포인트는 바로 호텔 침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푹식한 침대여서 저는 호텔 직원분에게 구입처까지 물어볼 정도였으니까요. 또한 수영장이 호텔에 비치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곳에 머물고 싱가포르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을때 지갑을 호텔에 두고 온것을 알았는데 호텔측에서 지갑안의 신분증의 주소로 그것도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었는데 너무나 감동적이였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정도로 싱가포르 여행객들과의 교감을 중요하시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였던 호텔입니다.

1위 원 패러 호텔

저는 싱가포르 여행 갈때면 꼭 이호텔을 이용하는데요. 도심속에 위치해 싱가포르의 유명 여행지인 배틀박스, 플라이어, 머라이언 공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등 유명한 여행지를 둘러보실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은 환경이며 비용 또한 싱가포르 여행의 유명관광지에 비해 비싸지 않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이곳 역시 싱가포르 여행사들과 항공사쪽에서 특가 이벤트를 열곤 하니 그때를 공략하시면 조금 더 저렴히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이때를 이용해 여행을 많이 하곤 하죠. 이곳 호텔 안에도 수영장이 있음며 그외에도 스파와 사우나를 즐기실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 호텔은 수시로 방을 청소해 드릴까요 라는 질문이 일반적이며, 한국어 이용이 능숙한 직원들이 많기때문에 이용에 어려움은 거의 없을뿐더러 한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마주칠수 있는 곳이죠. 인터넷 상에서도 실제 싱가포르 여행 투숙객분들의 후기와 만족도가 아주 놓을정도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호텔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에 알맞는 호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싱가포르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 여행 준비물  (0) 2020.01.13
괌 자유여행 호텔추천  (0) 2020.01.11
울릉도 여행 좋은계절 추천  (0) 2020.01.11
제주 여행 코스추천  (0) 2020.01.11
다낭 여행  (7) 20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