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각국의 입국처에 대한 강화가 많이 낮아지고 오히려 각국에서의 관광을 장려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입국심사에 대한 걱정과 부담감을 낮아지고 많은 분들이 연휴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시고 계십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기후에 대한 걱정 그리고 장거리 비행시간으로 오히려 더 피곤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도 앞서게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 여행 추천 나라로 각각 어디가 있는지 치안이나 보안상에서도 문제가 없고 해외여행을 처음 가시는 분 혹은 맨날 누구나 갔던 똑같은 해외여행 추천이 아닌 좀 색다르게 엄선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직접 다녀오기도 했고 해외 여행 추천 지역 명소로도 아깝지 않은곳을 추려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위 마이애미
보통 휴양을 목적으로 한 해외 여행 추천장소로 검색을 하게되면 동남아 자료들만 많이 나오고 대부분 한번쯤은 다녀왔을 법한 지역 나라이기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에게 색다른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마이애미를 추천드립니다. 마이애미는 우리나라 관광객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국에서도 휴양지 명소로도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가장 유명한 명소느 마이애미 비치와 에버클레이즈 국립공원이 있으며 리틀 하바나 베이사이드,사우스 비치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법한 멋진 휴양지들이 즐비한곳입니다. 또한 휴양 장소 뿐만 아니라 주변의 조형물과 유명한 핫플레이스들이 많음만큼 휴양과 동시에 관광도 같이 즐기실수 있는 최고의 해외 여행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약간 거리상의 문제는 존재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미국 마이애미까지는 약 17시간 정도가 소요되지만 막상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들을 들어보면 또 다시 가고싶다라는 평이 많고 심지어는 죽기전에 꼭 한곳을 가봐야한다면 자신은 마이애미를 가고 싶다고 예전 한 여행 방송에서 인터뷰 자료까지 나온적이 있어 더욱 유명하죠,
우리나라와의 기상과 기온문제를 극복하고 최적의 해외 여행 추천 장소 마이애미는 10월에서 5월 사이에 여행하기에는 최적의 날짜라고 하니 한번쯤 생각하신다면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4위 선전
선전은 중국과 동시에 홍콩의 바로 밑에 위치한 심천이라고도 불리우는 관광도시중 하나입니다. 중국 내의 소득과 소비활동이 가장 원활한 곳으로도 뽑히기도 하며 중국의 고유 문화와 예술을 한자리에서 볼수있으며 눈요기와 먹거리가 가득해서 많은 한국인분들이 황금연휴와 주말을 이용해 빠르게 도깨비형식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곳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또한 홍콩과도 바로 붙어있기때문에 시간적 여유와 경제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더 많은 문화 예술 공연을 관람이 가능하기때문에 동선을 중요시 하시는 여행객에게 추천드립니다.
3위 호주 케언즈
3위 해외 여행 추천 나라는 바로 호주입니다. 관광도 좋지만 뭔가 성향이 활동적인 레져 스포츠와 같은 액티비티 목적으로 해외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케언즈가 제격입니다. 쿠란다투어,그레이트 배리아 리프투어,해안투어,래프팅,악어농장 투어,열기구 등 정말 많은 레져활동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나라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쿠란다투어와 메칼리스터 양조장은 활동적인 모험가들 사이에선 소문이 날 정도고이고 한번 다녀오신 여행객 분들또한 다시 가고싶은 생각을 만드는 최고의 대표 투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연간 관광객이 약 200만에 다다르며 세계에서 큰 산호초 군락의 명소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투어를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으며
잠수함,바닥유리배가,스누바,씨워킹,스노클링,스카이다이빙,털리래프팅 등 셀수없이 많은 액티비티 활동을 경험하실수 있는 나라 호주의 케언즈입니다.
2위 베트남 다낭
과거에는 치안 문제상의 이유로 조금 가기는 벅찬 해외 여행지 이기도 했었는데요 요즘은 우리나라의 박항서 감독님의 지휘로 베트남 축구와 우호관계인 대한민국의 위상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오히려 베트남에서 한국인들의 해외여행 관광객으로 환영을 하고 있다고하네요. 가족여행으로도 아주 좋으며 연인과의 색다른 관광도시를 경험하러 가기에도 정말 좋은 해외여행 추천 장소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낭은 휴양지 목적 호이안은 관광지 목적으로 나눌수도 있으며 심지어 비행시간고 7시간에서 8시간으로 해외여행 치곤 대체적으로 정말 가까운 거리이기때문에 직장인 분들이 도깨비 여행장소로도 뽑히고 있습니다.
다낭은 오행상과 용다리 그리고 바나힐이 가장 유명장소 이며, 호이안은 올드타운이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각국나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명소이니 꼭 한번 들려서 멋진 인생샷 하나 건져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베트남의 먹거리도 정말 독특하고 특색이 넘치는 음식들이 참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우리나라 바게트 샌드위치와 비슷한 반미와 익숙하신 분짜 그리고 마지막으로 찜요리 바잉베오를 여건이 되신다면 꼭 드셔보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1위 싱가포르
우리나라의 뚜렷한 4계절이 있다면 싱가포르는 따뜻한 계절을 상징하는 최고의 동남아 휴양지로 뽑을수 있습니다. 유명한 머라이언 동상도 있으며 다양한 컨셉스토어가 많아 관광 목적으로 해외여행을 생각하시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며 교통과 시설들이 모두 큼지막해서 방문하게되면 무슨 영화 촬영지에 온것같은 환상을 심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많은분들이 강력 추천하는 싱가포르의 클라우드돔은 굉장히 이색적인 구경거리가 많으며 가든스 바이더베이에서의 밤에 슈퍼트리쇼를 보면서 와인이나 칵테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싱가포르하면 빠질수 없는 크랩요리를 여건이 되신다면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은 싱가포르 해외여행객들에게 정말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중 하나로 추천드리니 동남아 여행을 목적으로 계획중이시라면 싱가포르도 해외여행 일정에 넣어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해외 여행 추천지로 싱가포르를 선정한 이유는 관광과 먹거리등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수 있어서 좋기도 하지만 가장 좋은 이유는 항공티켓이 정말 많이 핫딜형태의 대폭 저렴한 값으로 프로모션을 한다는 점입니다. 동선도 정말 가까우며 한번 방문하신분들에겐 최고의 해외여행지라고 손꼽을만큼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해외여행지 추천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였지만 오늘은 시간관계상 이정도로 마무리를 하고 다음 해외 여행 추천지 베스트로 2편을 준비해서 꼼꼼하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5군데 제가 직접 다녀와본곳이기도해서 솔직하게 리뷰형식으로 소개해드려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부담없이 의견 남겨주시면 적극적으로 도움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여행 코스 TOP5!? (0) | 2019.12.10 |
---|---|
베트남 항공 꿀팁!? (0) | 2019.12.10 |
대만 여행코스 TOP5 (0) | 2019.12.10 |
베트남 다낭 여행 호텔 TOP4 (0) | 2019.12.10 |
코타키나발루 호텔 베스트5 (0) | 2019.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