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제주도 항공권 저렴꿀팁!?

요즘 제주도 여행을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행가서 쓰실 경비도 있으신데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 실 수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려고합니다. 의외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냥 검색창에 제주도 항공권만 검색해서 바로 예약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되면 훨씬 저렴한 티켓을 이용하지 못할경우가 허다합니다. 상세적으로 시간과 날짜를 모두 선택하고 해당 기간내에 가장 저렴한 제주도 항공권을 찾을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렴한 제주도 항공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하면 우리나라 여행객들도 많지만 단연 해외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죠? 특히 요즘에는 제주도를 소재로 많은 방송들도 나오고 있어서 인기가 한 층더 뛰어올랐는데요. 짧은 시간에도 충분히 즐기실 수있는 여행지이며 사계절내내 가고 각 계절마다의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항공권을 싸게 구입할 수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스카이스캐너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제가 사용해본 사이트 중에 제일 추천해 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홈페이지에는 여러 항공사들의 항공권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도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렌트까까지 한곳에서 해결 할수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운만 좋다면 특가에 뜬 아주 좋은 가격의 상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으니 눈크게 뜨고 확인해보세요!

 

우선 제주도 항공권을 알아보기 위해 스카이스캐너 를 검색창에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후에 해당 제주도 항공권을 제공하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가 나오면 클릭하여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PC나 모바일이나 다 동일하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우선 이렇게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을겁니다. 항공권을 검색해보시려면 출발지를 지정하시고 도착지를 제주항공으로 하시어 오고가는 날짜를 지정해 가장 저렴한 가격을 비교하여 찾아보셔도 되구요. 카테고리에 "가장 저렴한 달"을 클릭해  보시면 한눈에 최저가도 확인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그다음 순서로 앉으실 좌석의 등급을 선택하시고 함께 여행을 할 인원을 선택하시고 마지막으로 "항공권 검색"을 하시면 끝!

저는 이번 제주도 여행을 갈때 간편하게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해 보실 수 있는 저렴한 달을 검색해서 2020년 1월달 중 가고싶은 일정을 화인하고 그 일정을 클릭하여 우측의 하단에 있는 "가격확인"을 눌러 금액을 확인했습니다.

검색해서 제주도 항공권이 주르륵 나열이 되면 내가 원하는 시간과 가격을 자세히 살펴보고 확인하여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확인하시다가 본인이 원하는 정보가 있으시면 우측의 카테고리중에 직항이나 출발시간대도 설정하실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검색하셔서 훨씬 편리하게 제주도 항공권을 확인하고 예매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제주도 항공권 표를 찾으셨다면 해당 항공사를 클릭하셔서 예매와 결제까지 하시면 예약 완료! 참고로 비행기 표는 실시간 변동이 되기도 하기때문에 "가격 변동 알림 받기"를 설정해 두시면 가격이 변동 될때마다 바로바로 확인을 하실수 있어요.

보다 알뜰하게 최저가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하시어 보다더 알차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스카이 스캐너는 제주도 항공권 뿐만 아니라 전세계 각국 여행지에 대한 항공권도 손쉽게 최저가로 예매를 할수있게끔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니 국내와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겐 필수적인 사이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렌터카와 호텔관련으로도 여행정보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모르셨던 분들은 따로 즐겨찾기를 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이상 금일은 제주도 항공권에 대해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을 쉽게 알아보았는데요. 쓸때없는 글들로 괜히 핵심만 길게 늘어뜨려서 소개하기 보다는 보다 확실하게 오늘 단일 주제인 제주도 항공권에 대해서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다음시간에는 해외 여행시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과 렌터카 그리고 로컬지역의 맛집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 정보성을 한번 기획중인데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여행 코스추천  (0) 2020.01.11
다낭 여행  (7) 2020.01.10
여수 여행호텔TOP3  (0) 2020.01.10
국내여행지 베스트10  (0) 2020.01.10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0) 2020.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