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목포 여행 호텔TOP3

매력적인 항구도시로 뽑히고 유명한 목포대교의 야경과 더불어 다양한 관광요소들 까지 곳곳 자리잡고 있는 지역으로 휴가철이나 조용한 힐링 휴양지로도 많은 분들이 목포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마도 국내 여행관련 프로그램에도 자주 등장과 동시에 많은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목포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머무르기 좋은 호텔을 베스트 3곳을 선정해서 소개해드려 볼까합니다. 참고하시어 즐거운 목포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위 샹그리아 비치 호텔

맞은편에는 춤추는 분수 바다가 있고 주변에는 목포를 대표하는 맛집 먹거리들이 많은 곳으로 관광 목적으로 목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곳입니다. 전체적인 룸컨디션 또한 매우 우수하며 일일 클리닝 서비스로 외출시 마다 깨끗하게 청결을 유지하는 곳입니다. 국내 웹 호텔소셜 커머스와 앱 관련 후기에도 호평이 많으면 우리나라 내국인 뿐만 아니라 각국의 여행객들도 많이 투숙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맞은 편에 바다가 보며 객실에서도 오션뷰를 볼수 있으나 객실의 위치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할때 옵션 란을 체크하시어서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화광장이 바로 앞이여서 목포 현지의 로컬 분위기와 동시 관광의 느낌을 받을수도 있으며 주변내로도 편의시설과 ATM이 있어서 라이프생활에 대한 불편함이 최소화 될수 있습니다. 다만 목포역과의 거리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자차로 목포 여행을 가시는 분에게는 최적의 장소가 될수 있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일반적 예약 보다는 프로모션이 진행됐을때 예약을 한다면 보다 시중의 책정되있는 가격 보다 훨씬 착하게 가성비 좋게 이용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서 목포 여행시 합리적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2위 하얀풍차

이름만 들었을때는 빵집인줄 아셨죠? 워낙 동일한 상호의 빵집으로 인해 목포 여행을 계획 하시는분도 정말많죠. 소개해드릴 호텔은 게스트하우스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단독방을 이용할수도 있으며 실제로 많은 분들이 목포 여행시 방문하는 곳중 하나입니다. 후기 역시 다른 숙소에 비해 굉장히 많으면 위치적으로나 룸컨디션 및 전체적인 상태로 봤을 때도 호평이 많은 곳중 하나입니다.

욕실시설과 카페시설도 잘되 있고 유달산 바로 아래에 있어서 주변 관광랜드명소들을 쉽게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변도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따로 조용한 목포 여행을 즐기실수도 있으며 게스트 하우스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전체적인 치안 및 보안관련해서도 시스템이 잘 이루어져 있어서 가족단위나 우정여행의 성향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만족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고 하실수 있도록 실제 투숙하신 분들의 후기들도 첨부해드릴테니 읽어보시고 목포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도 유명하니까 한번쯤 목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찾아보시는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1위 영산재 한옥 호텔

목포 여행을 조용하고 재미난 컨셉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색다른 체험까지 할수 있는 호텔로 현지인과 국내의 목포 여행객 그리고 각국 방문객들도 한옥 체험을 위해서 오는 목포의 랜드마크 명소로도 불리우는 곳입니다. 외관과 내부는 멋스러운 한옥의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단순 방문만으로도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수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인 룸컨디션 또한 우수하고 주변의 야경들을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될정도로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합니다.

분위기와 컨셉 때문에 부모님과의 효도 목포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들에겐 최우선적으로 1순위로 뽑히고, 외관을 둘러쌓고 있는 정원이 매우 넓고 자유로워서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수 있습니다. 

실제 목포 여행시 많은 분들이 지명을 따로 할정도로 찾기도 하고 실제 투숙객 분들의 만족도 역시 높기 때문에 조만간 목포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실제 참고 하실수 있도록 투숙객 분들의 후기들을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목포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영산재 한옥 호텔 역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호텔소셜관련으로 진행을 자주 하기 때문에 모니터링을 통해서 잔여 객실이 있을때 예약하신다면 보다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게 이용할수 있으닌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금일은 목포 여행시 머무르기 좋은 호텔에 대해서 주관적으로 직접 머물렀던 후기들과 함께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목포 여행시 꼭 들러야할 코스와 실제 방송에 나왔던 목포 여행의 먹방코스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로아티아 여행 호텔TOP3  (0) 2020.01.06
베트남 푸꾸옥 여행 호텔TOP3  (0) 2020.01.06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01.05
부산 여행 호텔TOP3  (1) 2020.01.04
온천 여행 추천 BEST  (0) 2020.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