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베트남 나트랑 날씨 총정리

참 많은 분들이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간혹 실검에도 베트남 나트랑 날씨가 단독적으로 뜨는 등 수요가 굉장히 높은데요 아무래도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 등등 다양한 컨셉과 목적에 따라 자유롭고 낮은 물가로 인해 예산적인 집행문제에도 큰 부담이 적기 때문에 나날이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저번 시간 베트남 나트랑시 머무르기 좋은 호텔에 이어 베트남 나트랑 날씨에 대해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중간에 꿀팁도 방출할 예정이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월별 베트남 나트랑 날씨 기후

베트남 나트랑 날씨는 보통 1년 내내 더위를 띄고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온도로 표현을 하자면 최저기온이 약 22도 최고기온이 34도 정도를 띄고있으며 우리나라의 4계절중 봄과 여름 가을에는 베트남 나트랑 날씨는 굉장히 덥고, 우리나라의 겨울 날씨철에는 비교적 기분좋은 더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장 더운 달은 4월에서 9월이며 해당 달의 기온은 약 31도 이상입니다. 우리나라의 초 겨울 시즌부터인 11월부터 2월 약 3개월기간동안의 베트남 나트랑 날씨는 평균 22-25도를 띄고있어서 여행하기 정말 괜찮은 계절인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시간별 베트남 나트랑 날씨 평균 온도

평균 시간당 온도를 색으로 구분된 자료입니다. 위에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11월시작점부터 약 2월까지 쾌적한 형태가 오전 8시까지 지속이되고 그 이후의 오후는 따뜻한 수준의 더위를 띄고있어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않으실겁니다. 다만 4월에서 9월까지는 정말 무더위가 예상되오니 첨부해드린 시간대별 베트남 나트랑 날씨온도도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강수량은 어떻게 될까?

보통 베트남 나트랑 날씨는 이전년도와 비슷하게 흘러가는게 대부분이지만, 자연재해나 기후이상으로 가끔 변화가 생길수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5월말부터 11월까지는 비가올 확률이 높다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날씨 습도와 수온

2월에서 12월까지 후덥지근한 더위는 계속되지만 더위의 강도가 각각 습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장 후덥지근함 날의 통계자료를 보면 4월에서 9월까지 무더위가 지속될때 습도가 올라가고 그로인해 불쾌지수가 심할수 있으니 베트남 나트랑 날씨를 참고하셔서 해당 시즌에는 최대한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휴가철이 7~9월이므로 피치못하게 방문이 예정되있으시다면 더위를 방지할수 있는 예방책을 세워서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베트남 나트랑 하면 호캉스는 물론이고 다양한 해변활동을 계획을 하실텐데요 수온적인 부분도 온도에 영향이 있지만 대부분의 후덥지근한 더위를 띄고 있어서 물속에서의 활동은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날씨의 월별온도를 좀더 직관적으로 비교하실수 있도록 각 월과 낮,야간 온도 그리고 비가오는날을 통계적으로 표기해놓은 자료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월의 베트남 나트랑 날씨

글을 쓰고있는 기준으로 2020년 1월이며, 현재 이 베트남 나트랑 날씨 관련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만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을 하실거라 생각을하여 기준점인 1월 베트남 나트랑 날씨 표를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 분은 따로 프린트를 하여서 참고하시면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하단의 초록색깔 도시는 체감온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베트남 나트랑 날씨의 총평

엄청나게 무더운 달 4월에서 9월달 기간의 여행은 고온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을수 있다, 다만 수온적인 부분은 전부 1년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 없다. 비가오는 베트남 나트랑 날씨는 1년내내 불규칙하게 오지만 그중에서 9월에서 1월달까지 비가 많이 온다. 이렇게 베트남 나트랑 날씨를 정리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복잡스럽게 이해못할 부분들은 일부러 다 빼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최대한 직관적이고 이해하시게 쉬워야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불상사를 막을수 있을테니까요, 추가적으로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머무르기 좋은 숙소관련 글도 기재해드릴테니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2020/01/02 - [여행추천] - 베트남 나트랑 여행 호텔추천

2019/12/18 - [여행추천] - 나트랑 자유여행 코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 날씨 총정리!?  (0) 2020.01.04
다낭 패키지 여행 호텔추천!  (0) 2020.01.03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0) 2020.01.03
폴란드 여행 호텔TOP3  (0) 2020.01.02
홍콩 여행 호텔TOP3  (0) 20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