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베트남 나트랑 여행 호텔추천

베트남 여행이라 생각을 하면 대표적인 랜드마크 지역들이 있습니다. 다낭,호치민 그리고 요즘 많이 수요가 급증한 나트랑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낭과 호치민 중간에 위치하고있는 해안도시의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습니다.직접 나트랑 여행을 장기간 동안 다녀와본 입장에서 바라봤을때 우리나라의 인식개선 뿐만 아니라 베트남 나트랑 여행객들에게 최대한 편의와 불편함을 주지않으려고 하는게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머무르기 좋은 호텔 3곳을 한번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직접 다 투숙했던 입장의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일부분만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3위 더 아남

더 아남은 객실 앞으로는 전용 수영장 뷰 측면과 후면에는 포레스트뷰가 인상적인 숙소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묘미를 느낄수있는 석양을 객실에서 직접 바라볼수 있으며 개인 별장을 빌려서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키즈존과 전용 프라이빗 수영장과 맞은편에는 비치가 준비가되어 여유로운 호캉스 및 힐링휴양지를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 곳곳이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상징하는 야자수가 배치되어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며 각 부대시설의 마감도와 설비가 잘되있어서 객실내의 동선에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청결과 룸컨디션 또한 우수함으로 많은 방문객들이 다시금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재예약률이 높은 곳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평일에 베이직룸 기준으로 약 20만원선에서 예약이 가능하지만 해당 시즌제의 프로모션이 진행될시에는 훨씬 절반가격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공항과의 픽업 서비스도 진행중이고 별도로 한국인 베트남 나트랑 여행객 들이 많이 다녀가서그런지 내부에도 한국어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따로 소통적인 부분으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라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주변 관광명소들도 인접해 있으니 따로 차량을 렌트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을 잘 이용해서 훨씬 가성비 좋게 이용하셔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있어서 좋은 추억을 쌓기에 아주 좋은 호텔중 하나라서 추천드립니다.

2위 르 모어 호텔

르 모어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 성향을 힐링과 휴양의 목적보단 좀더 로컬현지 문화를 느껴볼수 있는 곳입니다. 도심 중심에 인접하고 있어서 도보로 나짱성당,누이성당,룽썬 사원등 랜드마크 관광 명소들을 쉽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아예 휴양을 못즐기는 곳은 아닙니다. 바로 맞은편 1km내외에 나짱비치가 자리하고있어서 따로 방문해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양을 즐기시고 숙소로 복귀하시면 되기때문에 이동에 대해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사우나와 전용수영장,식당,헬스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서비스와 친절도 또한 우수해서 르모어 호텔 역시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여도 재방문을 할정도로 후기들을 보면 호평이 가득한 곳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국내 여행사와 항공사의 여행 패키지로도 포함이 되어 있는 곳이기도하며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중 하나입니다.

또한, 호텔 출입구 맞은편에는 나트랑의 로컬맛집들을 통해 먹방여행을 할수도있으며, 빈컴프라자 맞은편 쪽에 씨푸드 전문점이 있는데,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현지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있어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꿀팁도 알려주시니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최고급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그런지 잔여객실이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조만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미리 호텔소셜커머스에서 알람설정을 통해 프로모션이 등장했을때 재빨리 예약을 하셔서 이용하셔야만 합니다. 참고하실수 있도록 후기들도 올려드릴테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위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숙소 맞은편에 해변과 주변 랜드마크 명소들 또한 쉽게 방문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관광여행 목적의 효도및 가족단위여행이거나, 혹은 신혼여행이나 여유로운 휴양지를 목적으로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 모두 어울릴만한 호텔입니다. 공항에서의 픽업서비스는 물론이고 따로 전용프라이빗 수영장과, 라운지바,헬스장,키즈존 등과 같은 부대시설도 제대로 모두 갖춰져 있으며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이정도의 규모의 호텔을 머물수 있는 것은 베트남 나트랑이기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호평을 많이 받는 이유는 체크인과 체크아웃의 시간지연으로 비행편의 불상사가 간혹 다른곳은 생길수가 있는데. 인터컨티넨탈 호텔같은 경우는 시스템적으로 체계적으로 분담화되어 있어서 체크인/아웃시에도 절차자체를 간소화 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순삭으로 끝납니다. 전체적으로 룸컨디션 또한 훌륭하며 조식이 정말 맛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따로 외출시 보안 및 치안관련으로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셉션 로비에서 별도로 말씀을 하시면 외출해 있는 동안 직원들이 cctv와 본인외의 객실 방문을 못하도록 해서 좀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많은 한국인 분들이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 방문하기도 하며 한국어를 구사할줄 아는 직원분도 계시고 제가 방문시에는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언터적인 부분에 대해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해서 더 기억이 남는 곳입니다.

오후에는 따로 클럽바를 운영하기 떄문에 활동적인 성향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재미있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규모와 시스템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될때 예약을 하시면 훨씬 착한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만들어줄것이라 확신합니다.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행!?  (0) 2020.01.02
베트남 호치민 여행 호텔TOP3  (0) 2020.01.02
베트남 하노이 날씨  (0) 2019.12.31
체코 여행 호텔TOP3  (0) 2019.12.31
이탈리아 여행 호텔TOP3  (2) 2019.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