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

푸켓 자유여행 호텔TOP3

휴식을 위한 해외여행이라 함은 역시 푸켓을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단순히 동남아를 벗어나 고유의 분위기 느낌을 겸비하며 고급스러운 휴양지로써 신혼여행 뿐만 아니라 단체여행지로도 항상 순위권에 머무르는 곳입니다. 오늘은 푸켓 자유여행시 치안과 보안을 물론이고 청결과 랜드마크 명소들을 관람시 동선을 고려한 최고의 호텔 & 리조트를 3곳을 엄선하여 소개해볼까합니다.


직접 경험을 토대로 주관적인 내용이 강하니 절대적으로 참고와 도움자료로만 이용하셔서 조만간 푸켓 자유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위 밀레니엄 리조트 빠통 푸켓

푸켓에는 다양한 아름다운 비치해변들이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빠통 비치와 카론비치 왓찰롱이 있는데요 밀레니엄 빠롱에서 모두 5분10분내로 이동이 가능 위치해 있어서 다양한 해변과 로컬문화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위치적으로도 우수한편에 속합니다. 그외 프라이빗 해변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전용레스토랑 칵테일바와 같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낮에는 푸켓 명소들을 관광하시고 숙소로 돌아오셔서 피로를 푸는 휴양시설을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한국인 푸켓 자유여행객 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곳중 하나로 한국어를 구사할줄 아는 직원분들도 간혹 만나보실수 있으며 푸켓은 대체적으로 택시요금이 비싸기로 알려져있어서 교통이나 동선으로 고민이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실론과 빠통비치와도 도보로 10분내외로 이동이 가능함으로 훨씬 교통시설요금도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예 푸켓 자유여행시 빠통관련으로 계획을 준비하신 분들이라면 최적화가 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룸컨디션도 우수하고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하게 대해주어서 푸켓 자유여행시 한껏 업된 느낌으로 투숙할수가 있으며 외출시 마다 클린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청결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우수합니다. 위치나 시설,서비스 모두 다녀오신 한국인 푸켓 자유여행객 분들도 호평이 많은 곳이며 파격적인 할인율의 프로모션도 자주 등장하는 곳임으로 일정 잘 맞추셔서 이벤트 기간내에 이용을 해보시면 예산집행에 있어서도 많이 아낄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숙소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2위 하얏트 리젠시 푸켓 리조트

개인적으로 1위로 선정을 할까 고민을 많이 한 리조트입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게 클럽룸에서 원없이 술과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며 한적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 관광목적으로 오는 것보다 정말 푸켓 자유여행을 휴양지 목적으로 오신 분들에겐 1위로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였습니다. 무엇보다 화장실 디자인과 청결도를 가장 우선시 하는데 정말 모던한 디자인으로 화장실마저도 즐겁게 쓸수 있게끔 만들어놓은게 아직도 기억에 남으며

한국인 직원분들도 상주하고 계셔서 정말 편안하고 소통의 불편함을 겪지 않고 만족스러운 푸켓 자유여행을 즐겼던 것 같습니다. 당연하게 수영장과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 스파 등 부대시설은 말한것도 없이 모두 잘 갖춰져 있으며 마치 숲속전체를 빌려서 놀다오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일상에 지쳐있으신 직장인 분들이나 한적하고 조용한데 누릴건 다 누리고 싶으신 신혼여행 부부님들에게도 강력하게 권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또한

이렇게 모든 푸켓 자유여행객 들에게 후기도 굉장히 호평이 많으며 가성비를 챙기시기에도 좋은 숙소입니다. 가격 자체가 일반 푸켓 여행시 머무는 숙소보다도 저렴한데 거기에 핫딜 프로모션 기간도 자주 등장하고 실시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되어서 프로모션때 예약을 하시면 예산을 엄청나게 아끼실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꼭 좋은 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위 메타디 리조트 앤 빌라

가격,청결,컨디션,부대시설,비쥬얼 모든것이 완벽한 숙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아일랜드 즉 섬을 빌려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놀이동산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정도로 인테리어나 설계 자체가 너무 예쁩니다. 빌라 내에서 아무대나 사진을 찍어도 될만큼 주위 곳곳 장식들이 너무 예쁘게 나와있고 부대시설은 따로 있을건 다 있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수영장 청소를 매일 일정시간내에 해주고,

밤에는 온수를 조절해주셔서 따뜻하게도 스파겸용으로도 휴양을 즐길수 있습니다. 한국인 분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시는 곳으로 따로 푸켓 커뮤니티에 들어가보시면 메타디 추천글들을 많이 보실수도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국내 여행사와 항공사와의 여행 패키지 상품에도 자주 볼수 있으며 전체적인 가격적인 부담도 많이 적어서 연령층이 낮은 커플 및 신혼부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메타디 역시 푸켓 자유여행시 계획전에 미리 호텔소셜커머스와 같은 곳에서 가격 할인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이되는지 확인 해보시고 숙소를 예약하신다면 훨씬 착한가격으로 즐거운 푸켓 자유여행을 즐기실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미리미리 모니터링을 하시면 좋으실꺼 같습니다.

이상 푸켓 자유여행시 머물기 좋은 숙소 3곳을 한번 추려보았는데요 푸켓 같은경우는 택시비가 조금 비싸니 위치적으로 혹은 내가 푸켓 자유여행전에 어떤 성향과 목적을 두고 갈것인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1차적인 계획없이 출발하신다면 엉뚱하게 교통비로 많은 집행을 소비할수 있는점 꼭 염두하시기 바라시길 바라고 오늘 전해드린 정보들이 어느정도 푸켓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의견 말씀주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에서 좋은 추억 경험 쌓고 오세요!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자유여행 3박4일  (0) 2019.12.27
스위스 여행 호텔TOP3  (0) 2019.12.26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0) 2019.12.26
캄보디아 자유여행 호텔TOP3  (0) 2019.12.26
태국 자유여행 호텔TOP3  (0) 2019.12.24